[목요전도] 초록초록... 경기도 의정부 나들이, 'Parc Privé 파크 프리베'

2022. 7. 9. 22:34신앙이야기/목요전도

 

카페 파크 프리베


공면 콩국수 집

 

신앙의 친구들과 서울 근교로 나들이 나왔습니다. 사시사철 목요일이면 여지없이 만나는 절친들이죠~ 아침 카톡방에선 오늘 몸이 아파 못 나오신 권사님 건강을 위해 간절히 함께 기도했어요~. 교회에 모여 예배드리고 뜨거운 날씨 속에서 전도를 마친 후, 도시의 뜨거운 열기를 뒤로한 채 시원한 교외로 go~ go~! 

 

시원하고 고소한 콩국수를 한 사발씩 벌컥벌컥 들이키고, 바로 옆 널따란 정원 카페를 찾았죠. 시원한 숲속에 자리한 널따란 정원, 바라만 보아도 가슴이 탁 트이네요. 멀리 수락산이 겹겹이 둘러있고 오늘따라 햇살도 잠시, 엷은 구름이 하늘 가득 그늘막이 되었어요. 살랑살랑 바람까지 불어오네요. 완죤 그림 한 폭입니다~!!

 

찐한 커피 내음과 초록 풀내음 속에서 한참을 도란도란 이야기를 나누었네요. 주 안에서 살아가는 이야기로.. 살구 쨈 만든 이야기로.. 자녀들 이야기로... 숲 속 오솔길 따라 우아하게 산책길도 걸었답니다. 벌써 다음 목요일이 기다려지네요. 

 

 

 

 

[Parc Privé 파크 프리베] 가을가을 하네요, 경기도 의정부 카페

 

[Parc Privé 파크 프리베] 가을가을 하네요, 경기도 의정부 카페

도대체 얼마만인가요. 목요전도. 어느덧 가을은 떠나고 겨울이 성큼 다가와 있네요. 거의 두어 달 못 나왔나 봐요, 그래도 마음은 늘 함께하고 있었다 말입니다. 쌀쌀한 날씨네요. 오랜만에 찾는

bonnieya.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