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산책] 꽃길을 걸어요, 노원구 당현천

2022. 4. 3. 19:25놀러가기/서울산책

힐링 여행

당현천에서 만나는 낭만으로 빛나는 내 집 앞 여행...
가족과 연인, 친구 또는 혼자 가도 좋아요.
힐링도시 노원에서 일상 속 잠시나마 여행을 떠날 수 있도록
업사이클 조형물로 힐링공간을 만들었습니다.

허니문 자동차를 타고 떠나는 달콤한 신혼여행,
제주도 푸른 바다 덜컹거리는 스쿠터를 끌고 떠나는 우정여행,
커다란 트렁크에 짐 가득 통기타 메고 출발하는 가족여행,
잔잔한 호숫가 외딴 곳에 노를 저어 떠나는 나 홀로 여행,
일상에서의 낭만 여행을 떠나요.

P.S 바퀴달고 버려진 것들의 변신은 무죄!

 

 

 


당현천 꽃길을 걸었습니다.
봄이 활짝 폈습니다.
개나리도 피고 목련도 피었습니다.
꽃밭에도 알록달록 봄 꽃으로 가득하네요.

힐링여행을 테마로
신혼여행, 가족여행, 우정여행, 나홀로 여행....
금방이라도 여행을 떠나야 할 것 같아요.

냇가에서는
물고기도 만나고,
왜가리도 만나고
오리가족도 구경하고,
수영하는 강아지도 구경하고,
벤치에 앉아 이야기도 하고
봄 소풍을 잘 다녀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