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성경학교봉사] 유치부 여름성경학교 도우미로

2019. 7. 23. 08:01신앙이야기

 

지난 주 금.토요일, "여호와만 참 하나님" 주제로 유치부 여름 성경 학교가 있었습니다. 순모임 친구들과 도우미로 참석했는데요, 유치부어린이, 엄마.아빠, 교사, 도우미 300여명이 함께 했습니다.

 

먼저 찬양과 예배를 함께 드립니다. 이어서 반 별 공과와 다양한 체험학습이 진행됩니다. 포토존, 교구놀이, 페이스페인팅, 네일아트, 방별체험학습 주제신체활동, 코스신체활동, 빽업놀이, 파르페만들기, 개운죽만들기, 팝콘만들기, 벌레퇴치주머니만들기 등 다양한 활동이 진행되네요~

 

자녀들이 유치부 성경학교에 참석하는 동안 부모들은 엄마아빠 성경학교에 참석합니다. "성경적 자녀양육" 주제로 <성경 먹이는 엄마> 저자 최에스더 사모의 특강이 있습니다. 이어서 아이.엄마.아빠 함께 주제극을 관람합니다.

 

아이들의 똘망한 집중력, 엄마.아빠의 관심, 교역자와 교사, 도우미의 헌신과 사랑, 교회의 빵빵한 지원으로 프로그램이 더욱 빛이 나에요. 엄마.아빠.아이 함께 손잡고 들어오는 모습! 주 안에서 무럭무럭 자라는 아이들 모습이 보기에 너무 좋습니다!  도우미로 참석했다가 은혜만 몽땅 받고 왔습니다.

 

 

서울광염교회 유치부여름성경학교

 

사진속의광염인 - 유치부 여름성경학교 첫째 날

샬롬. 하나님의 보배, 우리 교회의 보물같은 6-7세 유치부 아이들이 교회에 모였어요. 오늘(7/19)과 내일, 이틀 동안 2019년 유치부 여름성경학교가 있습니다. 아침부터 교회가 시끌시끌했습니다.

www.sls.or.kr